Q&A 게시판 HOME > Q&A 게시판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0-12-07 16:48:31 조회수 : 298
Re: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내용을 보고 주문을 실행해 보았는데, API주문은 정상적으로 나가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적용이 '시험적용' 상태로 적용된게 아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시험적용 상태로 적용되었다면 [1108]주문내역 화면에 주문 나간 내역이 없을 것입니다.
만일 '자동주문' 상태로 적용되어 있다면 신호 확정시 [1108]주문내역 화면에 주문 나간 내역이 표시되게 됩니다.
만일 주문이 어떤 사유 때문에 거부된 경우라면 거부된 내용도 이 화면에 나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면 예스스탁(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주시면 
추가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번과 3번 질문의 경우 UBS같은 곳에 YesTraderCoin(C:\YesTraderCoin) 폴더를 통채로 복사하셔셔 저장해 놓고,
새로 설치하신 이후에 복사해둔 내용을 다시 복사해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할수있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안녕하십니까

잘 사용하고 있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1. API 갱신 후 Signal에 따라 신호는 나오는데 실제 매매가 되지 않습니다.

 - Upbit Key 갱신 이후 설정과 ip 설정을 맞게 하고 
   프로그램 실행 시 에러발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신호가 발생하는데 실제 주문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에러라도 발생하면 해결하는데, 각종 화면을 뒤져봐도 에러 메세지가 없습니다.
   실행 시 설정에서 모두 재설치를 통해 다시 해보아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2. 만약 처음부터 프로그램 재설치 해야 한다면 지금 설정 및 화면 구성을 그대로 살리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아울러, 윈도우 재설치 혹은 피치못하게 재설치 시 
   지금 사용하는 설정 및 화면구성을 그대로 살리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