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 HOME > Q&A 게시판 |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0-12-07 16:48:31
조회수 : 298
Re: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내용을 보고 주문을 실행해 보았는데, API주문은 정상적으로 나가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적용이 '시험적용' 상태로 적용된게 아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시험적용 상태로 적용되었다면 [1108]주문내역 화면에 주문 나간 내역이 없을 것입니다.
만일 '자동주문' 상태로 적용되어 있다면 신호 확정시 [1108]주문내역 화면에 주문 나간 내역이 표시되게 됩니다.
만일 주문이 어떤 사유 때문에 거부된 경우라면 거부된 내용도 이 화면에 나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면 예스스탁(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주시면
추가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번과 3번 질문의 경우 UBS같은 곳에 YesTraderCoin(C:\YesTraderCoin) 폴더를 통채로 복사하셔셔 저장해 놓고,
새로 설치하신 이후에 복사해둔 내용을 다시 복사해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할수있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안녕하십니까
잘 사용하고 있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1. API 갱신 후 Signal에 따라 신호는 나오는데 실제 매매가 되지 않습니다.
- Upbit Key 갱신 이후 설정과 ip 설정을 맞게 하고
프로그램 실행 시 에러발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신호가 발생하는데 실제 주문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에러라도 발생하면 해결하는데, 각종 화면을 뒤져봐도 에러 메세지가 없습니다.
실행 시 설정에서 모두 재설치를 통해 다시 해보아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2. 만약 처음부터 프로그램 재설치 해야 한다면 지금 설정 및 화면 구성을 그대로 살리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아울러, 윈도우 재설치 혹은 피치못하게 재설치 시
지금 사용하는 설정 및 화면구성을 그대로 살리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보고 주문을 실행해 보았는데, API주문은 정상적으로 나가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적용이 '시험적용' 상태로 적용된게 아닌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시험적용 상태로 적용되었다면 [1108]주문내역 화면에 주문 나간 내역이 없을 것입니다.
만일 '자동주문' 상태로 적용되어 있다면 신호 확정시 [1108]주문내역 화면에 주문 나간 내역이 표시되게 됩니다.
만일 주문이 어떤 사유 때문에 거부된 경우라면 거부된 내용도 이 화면에 나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면 예스스탁(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주시면
추가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번과 3번 질문의 경우 UBS같은 곳에 YesTraderCoin(C:\YesTraderCoin) 폴더를 통채로 복사하셔셔 저장해 놓고,
새로 설치하신 이후에 복사해둔 내용을 다시 복사해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할수있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안녕하십니까
잘 사용하고 있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1. API 갱신 후 Signal에 따라 신호는 나오는데 실제 매매가 되지 않습니다.
- Upbit Key 갱신 이후 설정과 ip 설정을 맞게 하고
프로그램 실행 시 에러발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신호가 발생하는데 실제 주문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에러라도 발생하면 해결하는데, 각종 화면을 뒤져봐도 에러 메세지가 없습니다.
실행 시 설정에서 모두 재설치를 통해 다시 해보아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2. 만약 처음부터 프로그램 재설치 해야 한다면 지금 설정 및 화면 구성을 그대로 살리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아울러, 윈도우 재설치 혹은 피치못하게 재설치 시
지금 사용하는 설정 및 화면구성을 그대로 살리고 싶은데,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