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HOME > Q&A 게시판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5-03-27 17:37:55 조회수 : 47
Re:주문오류
안녕하세요? 

가상서버에서 수동주문을 낼때 정상적으로 주문이 들어가는지 먼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업비트에 등록하신 IP와 가상서버의 IP가 일치하지 않으면 주문이 나가지 않습니다.
가상서버에서 네이버 띄워서 "내아이피"로  검색해서 나오는 내용이 업비트 IP와  동일한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일 IP가 일치하고 수동주문이 정상적으로 나간다면 그 다음은 '[1108]주문내역' 화면에서 
주문이 정상적으로 나갔는지, 주문이 어떤 이유로 거부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확인이 어려우시면 예스스탁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스니다.(02-3453-1060: 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

감사합니다.





>> 돌고래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주문오류3월20일부터 차트쉐어를 선택해서 카페24 가상서버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였는데, 한번도 체결이 안되네요~~

3월23일 셋팅을 다시 했는데, 마찬가지로 체결이 안됩니다~~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