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 HOME > Q&A 게시판 |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4-11-15 16:35:49
조회수 : 67
Re:api 검증 실패 문의입니다.
안녕하세요? 예스탁입니다.
혹시 예스스탁으로 전화 연락 주셨던 고객님이신지요?
아직 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저희가 원격으로 확인해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예스스탁으로 연락 주시면 원격지원으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라테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api 검증 실패 문의입니다.본 컴퓨터에서 예스트레이더 코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업비트에서 api 키를 받아 잘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노트북에서 쓰려고 예스트레이더 설치하고 업비트에서 api 키를 다시 노트북에서 발급받아서 등록하려고 하는데 api key 검증 실패가 뜹니다.
네이버에서 IP주소도 확인하고(본체랑 IP다른거 확인했습니다.) 만료일이랑 시간도 다 확인 했는데도 계속 실패하네요.
그래서 본 컴퓨터의 네트워크에 노트북을 연결하여 기존 컴퓨터에서 쓰던 억세스 키를 입력하였지만 똑같이 실패가 뜹니다.
IP주소도 본 컴퓨터와 같은 IP로 바뀐거 확인했구요.
어떻게 해야되죠?? 그리고 노트북에서 쓰려면 계정관리에서 신규로 다시 등록해야되는 거는 맞죠??
혹시 예스스탁으로 전화 연락 주셨던 고객님이신지요?
아직 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저희가 원격으로 확인해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예스스탁으로 연락 주시면 원격지원으로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라테아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api 검증 실패 문의입니다.본 컴퓨터에서 예스트레이더 코인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업비트에서 api 키를 받아 잘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노트북에서 쓰려고 예스트레이더 설치하고 업비트에서 api 키를 다시 노트북에서 발급받아서 등록하려고 하는데 api key 검증 실패가 뜹니다.
네이버에서 IP주소도 확인하고(본체랑 IP다른거 확인했습니다.) 만료일이랑 시간도 다 확인 했는데도 계속 실패하네요.
그래서 본 컴퓨터의 네트워크에 노트북을 연결하여 기존 컴퓨터에서 쓰던 억세스 키를 입력하였지만 똑같이 실패가 뜹니다.
IP주소도 본 컴퓨터와 같은 IP로 바뀐거 확인했구요.
어떻게 해야되죠?? 그리고 노트북에서 쓰려면 계정관리에서 신규로 다시 등록해야되는 거는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