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HOME > Q&A 게시판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4-01-05 17:40:10 조회수 : 141
Re: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말씀하신 현상이 나올 때 주중에 전화 연락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이 현상은 원격지원으로 확인해 보아야 답변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쿠쿠다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시스템 모니터 상에서는 주문이 나갔고,
실제로 업비트에서 주문이 나갔고,
실제로 체결이 되었습니다

근데 시스템 모니터 상에서는 여전히 미체결 된 것으로 나옵니다
다음날이 되도 여전히 미체결 된 것으로 나옵니다.

실제 체결이 되었는데 시스템모니터 창에서 미체결로 나오는 경우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까요?ㅠ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