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 게시판 | HOME > Q&A 게시판 |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3-12-28 16:41:23
조회수 : 155
Re: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시스템모니터 화면에서 어떤 문제 때문에 업데이트를 제대로 하지 못해 발생되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말씀하신 현상은 저희 쪽에 보고되거나 확인된 적인 없어서 지금으로서는 해결 방법을 말씀드리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거래중에 해당 현상이 재현되어 나타난다면 예스스탁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원격지원으로 확인하여 답변을 드려야 될것 같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쿠쿠다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차트상에 자동매매 설정 걸어놔서
업비트에서는 실제로 자동 매매 체결이 되었습니다.
근데 6103 시스템 모니터 화면에서는, 미체결로 나옵니다. (업비트에서는 체결이 전부 완료되었습니다)
몇시간을 기다려도 시스템 모니터 화면에서는 미체결로 나오는데...
혹시 이유가 있을까요?
시스템모니터 화면에서 어떤 문제 때문에 업데이트를 제대로 하지 못해 발생되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말씀하신 현상은 저희 쪽에 보고되거나 확인된 적인 없어서 지금으로서는 해결 방법을 말씀드리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거래중에 해당 현상이 재현되어 나타난다면 예스스탁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원격지원으로 확인하여 답변을 드려야 될것 같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쿠쿠다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차트상에 자동매매 설정 걸어놔서
업비트에서는 실제로 자동 매매 체결이 되었습니다.
근데 6103 시스템 모니터 화면에서는, 미체결로 나옵니다. (업비트에서는 체결이 전부 완료되었습니다)
몇시간을 기다려도 시스템 모니터 화면에서는 미체결로 나오는데...
혹시 이유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