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 게시판 | HOME > Q&A 게시판 |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3-12-13 16:06:10
조회수 : 223
Re:서버와의 통신에 실패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현상은 업비트 서버와 연결이 끊겨서 발생된 현상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웍 불안정 등으로 서버와의 접속이 끊길 경우에는 자동재접속을 하기 때문에 말씀하신 현상이 발생되지 않지만, 거래소의 서버점검이나 초기화 등으로 접속이 끊어졌을 경우는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예스스탁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리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서버와의 통신에 실패하였습니다.
오늘 새벽에 자동주문으로 걸어놓은게 체결이 안되서 아침에 수동으로 주문을 넣어보니 이런 문구가 뜨더군요. 재접속후 수동주문을 넣으니 되기는 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알수 있을까요?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현상은 업비트 서버와 연결이 끊겨서 발생된 현상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웍 불안정 등으로 서버와의 접속이 끊길 경우에는 자동재접속을 하기 때문에 말씀하신 현상이 발생되지 않지만, 거래소의 서버점검이나 초기화 등으로 접속이 끊어졌을 경우는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예스스탁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02-3453-1060 : 프로그램사용법Q&A 담당자
감사합니다.
>> 리쥬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서버와의 통신에 실패하였습니다.
오늘 새벽에 자동주문으로 걸어놓은게 체결이 안되서 아침에 수동으로 주문을 넣어보니 이런 문구가 뜨더군요. 재접속후 수동주문을 넣으니 되기는 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알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