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HOME > Q&A 게시판
작성자 : 그린메일 작성일 : 2020-05-27 16:42:51 조회수 : 1286
첨부파일1: 001.jpg
첨부파일2: 002.jpg
Re:Re:계정 추가가 안됩니다;;
그림1
그림1
그림2
그림2


업비트 내에서의 API 발급은 정상적으로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스트레이더코인 내의 계정관리에서

발급받은 액세스 키와 패스워드 그리고 만료 일자를 

정확하게 입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API Key 검증에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저의 경우에만 이러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유저분들도 비슷한 상황인지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계정 추가가 안됩니다;;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업비트 정책변경으로 인해 API키를 등록하여 주문을 하고자 하는 경우 Open API 키 발급을 하실때, IP 주소를 등록하셔야만 Open API 키 발급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해당페이지 이미지로 올려 드립니다.
참고로 유동아이피 사용하시는 경우 아이피가 변경될 경우 API주문이 막힐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주문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생긴다면 아이피 변경 여부를 확인해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린메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계정 추가가 안됩니다;;업비트에서 새로 발급받은 Open API 정보를
계정관리창에서 신규입력하는데
자꾸 아래와 같은 에러메세지가 뜨면서
실패하네요.

API Key 검증이 실패하였습니다.
API Key를 확인해주세요(Code:401) 

몇번이나 새로 발급받아서 다시 입력해보았지만
계속 실패로 나옵니다.

해결 방안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