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A 게시판 | HOME > Q&A 게시판 |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0-04-21 16:51:06
조회수 : 810
Re: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원격지원으로 확인해야 답변이 가능한 내용으로 판단이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예스스탁(02-3453-1060: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나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수고하십니다.
Upbit 사용자입니다.
upbit_btc_krw 자동매매시 "인증된IP가 아닙니다." 메세지 뜨면서 주문거부되었습니다.
API연결은 안내문 따라서 Upbit에서 아이디 암호 받아서 예스계좌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원격지원으로 확인해야 답변이 가능한 내용으로 판단이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예스스탁(02-3453-1060: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나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수고하십니다.
Upbit 사용자입니다.
upbit_btc_krw 자동매매시 "인증된IP가 아닙니다." 메세지 뜨면서 주문거부되었습니다.
API연결은 안내문 따라서 Upbit에서 아이디 암호 받아서 예스계좌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