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HOME > Q&A 게시판
작성자 : 예스스탁 작성일 : 2020-04-21 16:51:06 조회수 : 810
Re: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원격지원으로 확인해야 답변이 가능한 내용으로 판단이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예스스탁(02-3453-1060:프로그램사용법Q&A담당자)으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나이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문의드립니다.수고하십니다.
Upbit 사용자입니다.
upbit_btc_krw 자동매매시 "인증된IP가 아닙니다." 메세지 뜨면서 주문거부되었습니다.
API연결은 안내문 따라서 Upbit에서 아이디 암호 받아서 예스계좌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목록 답변